Help Desk 다운로드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다운로드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Posted on  Jan 09, 2018 Back to list

안녕하세요 티보고 입니다. 

 

지난 연말 저희가 사용하고 있던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소스 (ActiveX)의 제공 회사인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ActiveX 서비스 지원 중단에 따른 대비책으로써,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다운로드 서비스를 드리고자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을 했던 작업을

임시 중단 후 금일부터 다시 적용 중에 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에 시간이 걸리는 관계로 최신 컨텐츠 외 일부 과거 컨텐츠는

작업이 완료 될 때가지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주까지 모든 작업을 완료 할 예정이오니,

다운로드가 안되는 컨텐츠가 있으실 경우, 잠시 바로재생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1:1 상담을 통해 프로그램 제목과 회차, 화질 정보를 알려 주시면 최우선적으로

확인 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변경 된 다운로드 시스템은 ActiveX 소스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전과 같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 되지 않으며,

이용하시는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즉, 다운로드를 클릭 하시면, 상단 또는 하단에 다운로드 진행 알림 메시지가 노출 되며,

해당 파일을 'Save As'를 클릭 후 원하시는 저장장소 (예> 데스크탑)에 저장하도록 지정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 작업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사오니,

고객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보고 올림 



CONTACT THE TBOGO SUPPORT TEAM

In order to get expert one-on-one help, please log into your account so we can identify your account
and get you exactly the help you need. We offer support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365 days a year.
Contact Support

Back to the top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