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바로재생 문제 발생 시 대처 안내

바로재생 문제 발생 시 대처 안내

Posted on  Oct 06, 2018 Back to list

안녕하세요 티보고에서 안내 드립니다

 

최근 바로재생 플레이어의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고객님 컴퓨터의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또는 사용장치의 용량을 

정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바로재생이 원활치 않은 경우,

우선 사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이시라면 초기화를 진행 해 보기길 바라며 

또한 사용 중인 컴퓨터 등 장치의 용량이 부족한 상태는 아닌 지 확인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 으로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Contact Us 창구로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보고 올림



CONTACT THE TBOGO SUPPORT TEAM

In order to get expert one-on-one help, please log into your account so we can identify your account
and get you exactly the help you need. We offer support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365 days a year.
Contact Support

Back to the top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