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저장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 포인트 또는 정액 정보가 안보여요

로그인 오류 및 서비스 오류에 대해서는 2015 6 7일 부로 복구 작업이 완료 되었으나

고객님의 구매 정보는 복구 작업 중 인 관계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되고 있습니다

곧 장애 이전 모든 정보는 정상적으로 확인이 될 예정이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회원님 아이디로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한 상태입니다.

 

또한, 빠른 복구를 위해 구매시 고객님께서 사용한 Card Holders Name 을 확인 중입니다

로그인 후 확인 페이지에서 Card Holders Name 을 기록해주시기 바랍니다혹시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1:1 상담 창구에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1:1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