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저장
Internet Explorer 에서의 이미지 로딩 오류 해결 1

안녕하세요. 티보고 입니다.

 

최근 확인 된 바로, 일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Tbogo.com 사이트의 이미지들이 안보이는 현상에 대해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어 등)의 [인터넷 옵션]를 클릭 합니다.


 

 

 

 

2. [Security] 탭에서 Reset all zones to default level 버튼을 클릭 후 "Apply" 

   버튼을 클릭 합니다. Reset all zones to default level 버튼이 클린 안되시면 

   Security level for this zone 을 medium or high로 수정 해 주시면 됩니다.


 

 

 

 

3. 인터넷 브라우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재오픈 하여 tbogo.com접속을 하시면

   문제 해결이 됩니다.

 

목록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1:1상담하기